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비쥬얼영역

메인비쥬얼

입찰정보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옥길산들초 2017학년도 2차 도서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
이름
서지영
작성일
2017-06-26


2017학년도 옥길산들초등학교 2차 도서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1. 공고명: 옥길산들초등학교 2017학년도 2차 도서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
2. 견적서 제출기간: 2017.6.21.(수) 14:00 ~ 6.28.(수) 14:00
3. 개찰일시: 2017.6.28.(수) 15:00

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옥길산들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옥길산들초 2017학년도 2차 도서 구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8년도 학교급식환경개선 급식기구 구입 및 설치 제안서 제출공고
/ 강현신
2018년도 학교급식환경개선 급식기구 구입 및 설치 제안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.1. 공고명 : 2018년도학교급식환경개선 급식기구 구입 및 설치 제안서 제출 공고2. 제안서 제출기간 : 2017.11.7(화)14:00~2017.11.14(화)16:00붙임 : 1. 제안서 공고문 1부. 2. 급식기구 업체선정 평가표 1부.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